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서부 | Portland State University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28 11:23 조회3,543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Portland State University
유형 공립종합대학교
Oregon
도시 Portland
학교소개

포틀랜드 주립대학 ( PSU )은 미국 오레곤 주 포틀랜드 다운타운 의 남서부 대학 지역에 위치한 공립, 비영리 , 남녀 공학 연구 대학 입니다. 1946 년 제 2 차 세계 대전 참전 용사 를위한 중등 교육 기관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그것은 다음 20 년 동안 4 년제 대학으로 진화했으며 1969 년에 대학 자격을 받았다. 그것은 오레곤주의 유일한 공공 도시 대학으로 대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탁자 .

 

포틀 란드 주립 대학은 일곱 개의 구성 대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3 개 분야에서 학사 학위를, [17] 에서는 17 개 분야에서 대학원 학위를 제공합니다. 포틀랜드 주립 학교는 경영 대학원, 교육 대학원, 사회 복지 학교, 도시 및 공공 대학, Maseeh 공학 및 컴퓨터 과학 대학, 인문 과학 대학을 포함 합니다. 운동 팀은 학교 색상이 녹색과 흰색 인 포틀랜드 주 바이킹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팀은 주로 Big Sky Conference 에서 NCAA Division I Level에서 경쟁합니다.

 

이 대학 은 2012 년 프린스턴 리뷰 (The Princeton Review) 에서 학부 교육을 위해 최고 376 개 대학 에서 미국 대학 의 상위 백분위 수위를 차지했으며 보건 관리 , 사회 사업 , 공익 및 재활 상담 부문 의 대학원 프로그램이 순위에 올랐습니다 포틀랜드 주립 대학은 인텔 , 오레곤 보건 과학 대학 , 포틀랜드 공립 학교 시스템, 포틀랜드시 및 포틀랜드 제너럴 일렉트릭 (Portland General Electric )과 커뮤니티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대학은 대학 졸업생이 졸업을 위해 완료해야하는 공동체 기반의 수석 관석 프로젝트 에서 최고점에 달하는 대학 연구 커리큘럼을 전국적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2016 년에, 대학은 Niche에 의해 미국에있는 가장 자유주의 대학의 한으로 평가되었다. ​ 

홈페이지 https://www.pdx.edu/esl/
주소 1825 SW Broadway, Portland, OR 97201
연락처 +1 503-725-3000
프로그램

Intensive English Language Program​ (IELP) 프로그램

 

Academic English Program (AEP)

학생들은 엄격하고 역동적 인 환경에서 대학 및 전문 직업 분야에서 사용할 수있는 강력한 서면, 독해 및 구술 의사 소통 기술을 습득합니다. 고급 레벨을 이수하는 학생들은 미국에서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영어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Academic English Program은 고급 레벨부터 시작하는 학생들을 받아들입니다.

 

Pathway Program

포틀랜드주립 대학의 학부과정 프로그램은 학업 영어 과정, 대학 수업 및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결합하여 학생들이 포틀랜드 주립 대학에서 학위를 취득하면서 대학 생활 및 학업 성공으로 원활하게 전환 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Communication and Culture Program (CCP)

의사소통 및 문화 프로그램은 미국 문화에 대해 배우고, 자신의 converstaion 기술을 개발하고, 영어로 의사 소통하는 데 자신감을 갖기를 원하는 학생들을위한 것입니다. 학생들은 Portland State 캠퍼스에서 수업을 듣고 흥미 진진한 서비스 학습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여름 세션은 3 주에서 11 주까지 다양합니다. 4 주간의 겨울 세션도 가능합니다.

 

Academic Preparation for Graduate Students (AEGP)

대학원생을위한 아카데믹 영어 프로그램 

전문 과정은 학생들이 미국 대학에서 석사 및 박사 과정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생들은 학업 성취도를 높이고 대학원 수준의 과제물 관리에 능숙하며 대학원생의 학업 협약 및 기대치에 익숙해집니다.

 

Study Abroad (SA)

해외유학​ 학생들은 아름다운 포틀랜드에서 1 년 동안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합니다. 학생들은 포틀랜드 주립 대학의 모든 시설을 완벽하게 이용할 수있는 도시 대학 환경에서 미국 문화를 처음으로 경험하며 미국 및 다른 국가의 친구들을 사귈 수있는 많은 기회를 갖습니다. 영어 수업과 동시에 PSU 수업을들을 기회도 있습니다.

 

Other Program Options

기타 프로그램 옵션은 포틀랜드 주에서 제공됩니다. 이러한 옵션에는 교사 연수, 전문 통신 및 인턴십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특수화 된 맞춤형 프로그램 설계도 가능합니다. 

학비

 

프로그램

시간 및 학기

 학비 및 일정

 

-Academic English Program (AEP)

-Academic Preparation for Graduate Students   

 (AEGP)

-Study Abroad (SA)

 

레벨 1-5 (18시간/)

 

 

  $4,014

 

주당 22시간 추가과외 

 

 

$4,906

 

Pathway Program

 

6개월

  $11,800

9개월

  $18,950

 

Communication and Culture Program (CCP)

 여름학기

6- 8

(3, 4, 7, 8, 11)

 겨울학기:

 2 - 3 (4)

 

- IELP 신청비: $150

설명

9ee88d35f9ba0768acff31ee29e4df46_1489655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