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동부 | Yale University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28 11:40 조회4,880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Yale University
유형 사립대학교
Yale University
도시 Yale University
학교소개

1701년 독립파(獨立派) 목사들이 세이브룩에 세운 칼리지어트 스쿨에서 비롯된 대학입니다.18년 지금의 위치로 옮기고 대학에 많은 기부를 한 E.예일을 기념하여 학교명을 예일대학으로 바꾸었습니다.1787년 종합대학이 되었고, 1847년에는 미국 최초로 박사과정을 두고 학위를 수여하였습니다. 창립 이래 영국식 교육 형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아이비리그에 속한 8개 대학 가운데 하나입니다.

 

Yale 은 세계적인 유명 대학이라는 명성에 맞게 건축학, 예술, 신학, 연극, 사림 환경학, 법학, 경영학, 의학, 음학, 간호학들의 고른 분야의 유능한 인재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부시 대통령, 캐리의원이 Yale 출신이고, 그외 에드워드 노튼, 조지포스터 등의 유명 배우와 알란 파큘라, 존바담등의 유명한 감독도 Yale 출신이고 한국에서는 국회의원인 남경필 신낙균이 Yale 출신입니다.

 

이외 많은 유명 사업가와 정치가가 법률인 정치가가 있습니다. 현재 학부인 예일칼리지와 문리과대학원 및 건축학, 예술, 신학, 연극, 삼림, 환경학, 법학, 경영학, 의학, 음악, 간호학의 10개 전문대학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43개의 도서관에 약 1,080만 권의 각종 도서와 520만 점의 마이크로폼 자료 및 18만 2000여 점의 시청각자료, 5만 7400종의 정기간행물이 비치되어 있고, 부설시설로는 미술관, 자연사박물관, 플라네타리움, 라디오방송국, 베이네케 희귀본·필사본도서관, 마시식물원, 예일 자연보존지역을 비롯하여 많은 연구센터가 있습니다. ​ 

홈페이지 http://www.yale.edu/eli/
주소 55 Whitney Avenue, Suite 430 New Haven, CT 06510
연락처 +1 203-432-2430
레벨 6 레벨
프로그램

Summer Session


English Language Institute (ELI)

Yale English Language Institute (ELI)는 Yale의 학문적 우수성을 증진시키는 여름 학자들의 국제 사회에서 성장을 기르고 격려합니다. ELI 학생들은 아이디어, 관심사, 재능 및 문화를 공유함으로써 서로의 고유 한 기부와 학습을 축하합니다.

우리의 6 주 및 3 주 여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예일의 유서 깊은 캠퍼스에 와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학업이나 전문 직업에 도움이되는 학업 및 문화 기술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Intensive English Program

집중 영어 프로그램은 학업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 작문 및 말하기에 자신감있게 의사 소통하고, 어휘력을 확장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사회화하고 네트워크화하는 데 필요한 기술, 유창함,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ostgraduate Seminar

대학원 과정의 엄격함을 준비하고 대학원 세미나에서 학업 성취 및 말하기 능력을 연마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대학원 프로그램에서 영어로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데 필요한 기술, 유창함 및 자신감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Law Seminar

법률 세미나는 미래의 LLM 학생들과 현재의 법률 실무자를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코스는 법적 어휘, 구술 및 서면 논증, 대중 연설 및 미국 법률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영어 사용 법률 환경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Business Seminar

영어로 전문적인 의사 소통 기술을 개발하고 문화 간 상호 작용을 강화하며 글로벌 비즈니스의 현안에 대한 지식을 쌓으십시오. 비즈니스 세미나를 통해 비즈니스 영어 기술의 유창함과 정확성을 높이고 국제 비즈니스 주제에 대한 지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

 

Teaching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Seminar

TEFL 세미나는 미국의 교수법을 탐구하는 데 관심이있는 외국어 강사진을 대상으로합니다. 교사는 영어 실력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가르치기위한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며, 언어 교육에 대한 미국의 의사 소통 방식에 반영되는 태도, 신념 및 가치에 대해 배울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University Preparation for International High School Students

사진 : Michael Marsland 국제 고등학생을위한 대학 진학 준비 이 3 주 프로그램은 영어가 모국어 인 국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하며 미국 대학에서 학부 과정을 공부하기를 원합니다. 미국 북동부의 다양한 미국 대학 캠퍼스를 방문하면서 영어, 학업 및 미국 문화 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즐기십시오.

 ​ 

학비

영어과정

 수업료

 ELI 집중 영어 프로그램, 대학원 프로그램, TEFL 세미나 (6주)

 $5,235

 ELI Law 세미나 및 비즈니스 세미나 (6주)

 $6,165

 ELI 대학교 국제 고등학생 준비 (3주)

 $3,085​​​

 


입학시기 및 지원마감

 

 세션A

 세션B

 ELI 6주

 ELI U-Prep 3주

 수업일정

5/29 - 6/30

7/3 - 8/5

 6/26 - 8/5

7/19 - 8/5

 신청마감일

 4/17

 5/22

 5/15

5/15

설명

9ee88d35f9ba0768acff31ee29e4df46_1489646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