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동부 | University of Pennsylvania (UPenn)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28 11:41 조회5,610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University of Pennsylvania (UPenn)
유형 사립대학교
Pennsylvania
도시 Philadelphia
학교소개

'펜(Penn)' 또는 '유펜(UPenn)'으로도 불린다. 미국 동부 8개 명문 사립대학을 지칭하는 아이비리그(Ivy League)에 속하는 유서 깊은 명문대학이다. 개교 이래 2013년까지 52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했다. 그리고 미국 대학 가운데 세 번째로 긴 역사를 자랑하는 곳이다. 

 

1740년에 벤자민 프랭클린(Benjamin Franklin)이 세운 University of Pennsylvania는 아이비 리그(Ivy League: 8개의 명문 미국 대학의 모임)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University of Pennsylvania는 4개의 학사학위와 12개의 석사 학위를 수여하고 있으며 또한 의대, 상대(Wharton school)등의 전문직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University of Pennsylvania는 2006년에 U.S. News & World Report에서 미국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28대학중 4위로 선출되었습니다. University of Pennsylvania는 2,2000명(이중 유학생 3,500명)의 학생과 4000명의 교직원(이중 11명이 노벨상 수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9세기 건물과 현대식 건물이 어우러진 University of Pennsylvania는 몇 개의 도서관과 체육관, 박물관, 극장등을 소유하고 있으며 250개의 동아리가 있고 텔레비전, 라디오 방송과 신문, 문학 잡지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 University of Pennsylvania 부설 어학원 English Language Programs 는 1960년에 설립되었으며 매년 세계 각국으로부터 1,800명 이상의 어학연수생들이 대학영어와 생활영어 실력향상을 위해 ELP을 찾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1 215-898-5000
주소 English Language Programs 110 Fisher Bennet Hall 3340 Walnut Street Philadelphia, PA 19104-6274
연락처 +1 215-898-5000
프로그램

 

Intensive Program 집중프로그램


Intensive Program (IP)

우수한 커리큘럼과 숙련 된 교육을 결합하여 학업, 전문 또는 개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IP에서는 학업 영어, 비즈니스 영어 또는 다목적 영어에 중점을 둘 수 있습니다. 저희 과정은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교내 토론에서 교실 밖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대학 캠퍼스 생활에서부터 계획된 문화 활동에 이르기까지 - 펜 스킬을 향상시키고 자신감을 키우며 이해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국 문화.

연간 6 회 제공되는 인텐시브 프로그램은 귀하의 일정에 맞추어 융통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주당 22 또는 24 시간의 학업 시간을 공부하고자하는 학생들에게도 수퍼 인텐시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수업기간: 7주

수업내용: 일반학업 및 비즈니스 옵션

주당시간: 20시간

레벨: 초급부터 고급까지

 

 

Institute for Academic Studies (IAS)   

학업 과목을 영어로 소개하며 대학 환경에서 명확하고 자신있게 의사 소통 할 수있는 영어 실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AS는 국제 학부생을 대상으로합니다. IAS에서는 영어를 사용하는 대학 환경에서 학업 주제를 연구하고 토론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게됩니다.

"필라델피아 글로벌 컨텍스트 (Philadelphia in a Global Context)"핵심 과정에서 필라델피아의 문화와 역사를 알아 보려면 학업 성서 읽기, 수업 내외의 연구 수행, 학술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최종 프로젝트에서는 귀하의 교과 과정 및 국제 경험을 보여주는 개인 웹 사이트를 만들 것입니다.

선택 과목에서는 영어로 선택한 두 개의 추가 교과 과목을 탐구하게됩니다. 귀하의 옵션에는 커뮤니케이션, 혁신 및 기술, 리더십, 마케팅, 탄력성 및 지속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휘를 만들고 듣기와 말하기 능력을 개발하여 코스 주제에 대한 지식과 의견을 효과적으로 전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펜 교수 (Penn professors)의 게스트 강의가 대학의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수업기간: 4주

수업내용: 영어로 학술 콘텐츠 소개

주당시간: 20시간

레벨: 중급부터 고급까지

 

 

Global Citiz Study Abroad Program (GCP)

글로벌 시민 유학 프로그램은 최고의 대학생들의 글로벌 마인드 및 경쟁력을 개발하는 포괄적 인 아이비 리그 유학 프로그램입니다.  

GCP를 통해 대학 생활을 국제화 할 수 있습니다. 영어 교육, 학술 및 문화 연구 기회, Ivy League 학부 과정 학점을받을 수 있습니다. Global Citizen Study Abroad Program에 참여함으로써 글로벌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고 글로벌 이해를 향상 시키며 글로벌 지식을 넓힐 수 있습니다. 글로벌 관점과 국제 경험이 깊어지면 단기 및 장기 경력 전망이 향상 될 것입니다.

완전한 글로벌 시민 프로그램은 8 개월 프로그램으로 제공됩니다. TOEFL iBT가 87+ 이상인 학생은 4 개월 과정으로 가속화됩니다.

TOEFL iBT가 100 이상인 학생 은 국제 게스트 학생 프로그램 에 직접 지원할 수 있습니다.

 

수업기간: 4-8개월

수업내용: 학업 영어 및 학부 과정

주당시간: 18 - 22 학부 시간

레벨: 고급

 

University Connection Program 대학준비

PROFESSIONAL & BUSINESS PROGRAMS 전문&비즈니스

SUMMER/WINTER PROGRAMS여름/겨울프로그램

 

학비


 

입학시기 및 지원마감


 

설명

9ee88d35f9ba0768acff31ee29e4df46_1489632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