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동부 | University of Delaware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28 11:42 조회4,342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University of Delaware
유형 공립대학교
Delaware
도시 Newark
학교소개

델라웨어 대학교 (구어체의 " UD ")는 델라웨어 에서 가장 큰 대학입니다. 메인 캠퍼스는 도버 , 윌 밍턴 , 루이스 및 조지 타운의 위성 캠퍼스와 함께 뉴 어크 에 있습니다. 중형 규모 - 약 18,500 명의 학부생과 4,500 명의 대학원생 . UD는 육지 보조금 , 바다 보조금 , 우주 보조금 및 도시 보조금 국가 지원 연구 기관인 공공 자금을받는 사립 대학입니다. 

 

UD는 카네기 고등 교육 기관 분류 에 의해 매우 높은 연구 활동을하는 연구 대학으로 분류 됩니다. 공학, 과학, 경영, 호텔 경영, 교육, 도시 및 공공 정책, 행정 , 농업, 역사, 화학 및 생화학 공학 , 화학 및 생화학 분야 의 대학 프로그램은 역사적으로 강력한 듀폰 및 W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 와 같은 델라웨어 주에있는 국가의 화학 및 제약 산업의 존재. 북아메리카의 예술 보존을 전공하는 유일한 4 개 학교 중 하나입니다. 1923 년, UD는 해외 유학 프로그램을 제공 한 최초의 미국 대학이었습니다. 

 

대학이 성장한 학교는 1743 년에 설립되어 전국에서 가장 오래된 학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UD는 1833 년까지 고등 교육 기관으로 설립되지 않았습니다. 원래 10 명의 학생들은 George Read , Thomas McKean 및 James Smith 를 포함 시켰 습니다. 이들 모두는 독립 선언서 에 서명 할 것입니다 .​ 

홈페이지 http://www.udel.edu/eli/
주소 ELI 189 West Main Street, Newark, Delaware 19716
연락처 +1 302-831-2792
프로그램 ELI는 학위 취득 학생, 비즈니스 및 법률 전문가, 영어 교사 및 일반 영어 학습자를 위해 다양한 수준 높은 집중 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집중 영어 프로그램 (IEP)
1979 년 이래 델라웨어 주립 대학 (University of Delaware English Language Institute)은 학생들의 목표, 영어 실력 수준 및 일정을 맞추기위한 다양한 과정을 제공했습니다. IEP 과정은 학생들이 미국 대학에서 학부 또는 대학원 과정을 준비하고, 비즈니스 전문가가 직업 향상을 위해 영어를 배우고, 일반 언어 학습자가 자신의 언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학습구성
각 세션은 학생들에게 교실에서 약 224 시간 이상의 수업 (약 28 시간 / 주), 실험실 및 과외 개인 교습 모임을 제공합니다.

Listening/Speaking Course
듣기 / 말하기 과정은 유창함, 구술 문법, 발음 및 듣기 이해와 같은 분야에서 학생들의 언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이 과정은 현재의 입증 된 방법을 사용하여 학생들이 의미있는 방식으로 영어를 사용하여 아이디어와 필요를 전달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캠퍼스와 지역 사회에서 미국 생활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주당 10 시간)

Reading/Writing Course
읽기 / 쓰기 과정은 읽기, 쓰기, 문법, 어휘 및 연구 / 도서관 기술과 같은 영역에서 학생들의 언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교육은 이러한 기술을 통합하여 서면 통신 및 독해력을 향상 시키며, 시작부터 고급 수준의 커리큘럼을 점진적으로 사용합니다. (주당 10 시간)

Tutoring
ELI는 정규 풀 인텐시브 프로그램에서 훈련 된 교사와 개인 1 대 1 개인 교습을 추가 비용없이 제공 할 수있는 유일한 집중 영어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학생과 교사는 함께 수업 과제에 대한 도움, 영어 또는 미국 문화에 관한 개인적인 문제 또는 질문에 대한 대화 또는 대화 기술 실습을 포함하는지도 계획을 세웁니다.

학생들은 개인 교사 (1 주일에 2 시간)를 선택할 수 있으며, 교사 한 명 또는 주중 3 시간의 수업 (3 시간 / 주)으로 발음이나 문법과 같은 특별 주제에 대해 한 명의 가정교사와 만납니다. 2 시간 동안, 그리고 개인 가정교사와 1 시간 동안. (주당 2-3 시간)

Self-Access Learning Center (SALC)
SALC는 최첨단 영어 교육 기술로 교실 수업을 보완합니다. SALC에서 학생들은 컴퓨터, 독서 자료, 자막이있는 텔레비전 프로그램, 테이프 / CD 및 비디오 레코더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SALC 코디네이터의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전자 메일, 인터넷, 전문 ESL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발음, 문법, 읽기, 쓰기 및 듣기 기술을 가르치는 온라인 언어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OEFL, GMAT, GRE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주당 3-5 시간)

Listening Laboratory
다양한 비디오 및 오디오 자료를 사용하여 듣기 실습을 통해 학생들은 청취 및 어휘 습득을 통해 추가 연습을 제공합니다. (주당 2 시간)


레벨
ELI에는 7 단계의 영어 수업이 있습니다. 학생의 영어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모든 신입생은 ELI 오리엔테이션 기간 중 반 배정 시험을 치러야합니다.

영어기초 English Foundations
기본 : 영어기초
레벨 I  : 초급
레벨 II : 초보자
레벨 III : 중급
 
English for Specific Purposes 특정 목적을위한 영어
레벨 IV : 중급
레벨 V : 고급
레벨 VI : 고급+ 


학습트렉
집중 영어 프로그램에는 4 개의 트랙이 있습니다.
General English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Business English
English through American Culture
 

수업일정
학생들은 매년 6 회의 세션 중 하나에서 공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세션은 2 개월 (7-8 주)이며 학생들은 여러 세션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세션 I​ (가을) : 9 월 / 10 월
세션 I​I​ (가을) : 11 월 / 12 월
세션 III (겨울) : 1 월 / 2 월
세션 IV (봄) : 3 월 / 4 월
세션 V (봄) : 5 월 / 6 월
세션 VI (여름) : 7 월 / 8 월​
학비


 

설명

114a5458f5f2eededdd989a61042d20c_1489568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