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중부 | University of Colorado-Boulder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28 11:50 조회5,171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University of Colorado-Boulder
유형 주립대학교
Colorado
도시 Boulder
학교소개

​1876년 설립된 4년제 콜로라도 주립대로 125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26,035 학생이 재학하고 있습니다. The University of Colorado는 유서깊은 Boulder 본교, Denver 캠퍼스, 의과대학 & 대학병원,Colorado Springs 캠퍼스와 더불어 총4개 대학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876년 설립. 총 학생수 46,000명, 3,500명의 full-time 교수진, 미국 연방정부로부터 매년 5억불의 연구비를 지원받고 있습니다. (미국 내 상위 100개 공립 대학중 12위). 130개의 학부전공과 85개의 대학원전공 55개의 박사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colorado.edu/iec/
주소 IEC U of Colorado - Boulder, Campus Box 63, Boulder, CO 80309-0063
연락처 +1 303-492-5547
프로그램

International English Centre는 다양한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저희는 초급부터 고급까지 학생들을위한 영어 실력과 대학 진학 준비반을 제공합니다.

 

Intensive English
IEP는 가장 잘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국제 영어 센터의 핵심입니다. 이 연중 프로그램에서는 수업이 입문, 기초 1, 기초 2, 중급 1, 중급 2, 중급 3, 고급 1, 고급 2의 8 단계로 제공됩니다. 한 학년은 5 주, 8 주, 긴 세션 및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각 세션마다 4 ~ 5 개 수업을 진행하며 각 세션마다 새로운 수준으로 발전합니다. 그들이 도착하면, 학생들은 시험을 치고 영어 실력에 가장 근접한 수업을 듣게됩니다. 저학년 영어 실력을 가진 학생은 대학 입학 전에 최소 1 년에서 최대 1 년 반 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해야합니다.

 

집중 영어 프로그램 (IEP)은 특히 미국 대학 또는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고있는 국제 학생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또한 학업 영어를 향상시키고 자 노력하는 전문가 및 지역 사회 구성원에게도 적합합니다. 학생들은 글쓰기, 읽기, 듣기, 말하기, 선택 과목을 듣습니다. 수업은 대화 형이며 학생들이 실제 상황에서 영어를 연습하면서 언어 능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수업 규모는 평균 12-15 세입니다. 교사는 학생들에게 영어를 향상시키고 자신감을 심어줄 수있는 폭 넓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ESL Academic Bridge
ESL Academic Bridge 프로그램은 콜로라도 볼더 (Colorado Boulder) 대학교에서 학위 프로그램에 입학하기위한 영어 실력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조건부 입학 학생을위한 프로그램입니다. ESL Academic Bridge 프로그램에 등록하고자하는 학생은 대학에서 학위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해야합니다.

 

Intensive Test Preparation
IEC는 학부 및 대학원 학위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영어 학생을 위해 고안된 풀 타임 집중 시험 준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코스는 일주일에 20 시간 씩 있습니다. 학생들은 TOEFL, IELTS 또는 GMAT 및 GRE를 목표로하는 강좌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등록하기 전에 최소한의 중급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갖추어야합니다. 신입생은 영어 실력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숙련도를 평가합니다. 모든 학생들은 대학 및 대학원 지원 과정을 지원할 수있는지도 교사와 협력합니다.

 

ESL Credit
ESL 학점 인정 프로그램은 콜로라도 볼더 대학교 (University of Colorado Boulder)의 고급 수준의 국제 졸업생, 학부생 및 교환 학생 또는 볼더 지역 출신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Go English
Go English는 과학, 기술, 공학, 수학, 비즈니스 및 공공 정책을 주제로 탐구하는 데 관심이있는 중급에서 고급 수준의 영어 학습 학생들을 위해 고안된 집중 2 주 50 시간 프로그램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Go English Program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EducationUSA Academy
Colorado Boulder 대학의 EducationUSA Academy는 중급에서 고급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갖춘 15-17 세 학생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 교육, 학업 문화 및 미국 고등 교육 시스템, 대학 입학 절차 (신청, 에세이, 필수 시험, 장학금 기회 및 인터뷰), 미국의 현재 행사, 문제, 문화 및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학생들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는 교육, 자료 및 활동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학생들이 캠퍼스의 동료 그룹을 포함하여 영어 원어민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Au Pair Language & Culture Program
오페어 언어 및 문화 프로그램은 오페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각 8 주 코스는 36 시간의 수업을 제공합니다. Au 쌍은 J-1 비자에 필요한 72 시간을 맞추기 위해 2 과정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 등록한 오페어는 다른 오페어와 어울려 문화 및 역사 유적지를 탐구하고 작문, 독해, 듣기, 말하기, 문법, 발음 및 발표 기술을 연마하고 학업 및 전문 지식을 넓히며 프로젝트 및 프레젠테이션을 공동 작업합니다 영어로 의사 소통하는 자신감을 얻고 국제 사회 및 전문 네트워크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코스는 중급에서 고급 레벨의 영어 사용자를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Customized Programs
국제 영어 센터는 다양한 그룹과 정기적으로 협력하여 영어와 교육을 전문적으로 제공합니다

학비


 

입학시기 및 지원마감


 

설명

bae4323df38e82392fe0ff35545b5e69_1490922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