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남부 |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28 11:52 조회4,138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
유형 공립대학교
Georgia
도시 Atlanta
학교소개

Georgia Tech라고도 불리는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는 애틀란타의 중간 지구에 있으며, 대중 교통 수단이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약 17,000명의 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는 Georgia Tech는 조지아에서 상당한 규모를 갖춘 대학교입니다. 1885년 설립된 본 학교는 엔지니어링과 사이언스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 학교는 US News & World Report에서 뽑은 미국 최고의 10대 공립 대학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학문적 명성이 우수한 Georgia Tech는 캠퍼스 내에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학술 도서관, 학생 체육관, 최신식 스포츠 센터 및 활동적인 학생회관과 같은 뛰어난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Georgia Tech에는 전 세계로부터 온 약 3,000명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어서 국제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캠퍼스 내에는 다양한 국제 학생 조직이 조직되어 있고, 여러 가지 문화 활동이 펼쳐지고 있으며, 국제 교육 사무소(Office of International Education)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Georgia Tech 캠퍼스 내에서 Language Institute를 1958년부터 운영하고 있어 학생들이 미국 대학교에서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Language Institute는 설립 이후 학생, 학자 및 전문가들이 효율적인 영어 교육을 경험할 수 있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과정 뿐 아니라 교육적 목표, 직업적 목표, 혹은 사회적 목표를 위한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ttps://esl.gatech.edu/intensive-english-program
주소 North Ave NW, Atlanta, GA 30332
연락처 +1 404-894-2425
프로그램

우리의 집중 영어 프로그램 (IEP)은 100 개국 이상에서 온 유학생들의 학업, 직업 및 사회 요구를 충족시키는 58년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교과 과정은 개인이 학문적으로 전문적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 것을 강조합니다.

 

IEP의 주요내용

-고급 학위를 가진 고도로 숙련 된 교수진

-개별관리

-​주당 20 시간의 핵심 수업 과 선택 과목 옵션

-고액세스 학업 상담 및 조언

-​교내 및 교외 기숙사 지원

-​세계적인 명성의 대학 의 최첨단 자원과 시설

-​학생들은 다양한에 참여할 수있는 과외 학생 활동 포함

 

대화 상대 프로그램

-​파티

-​당일치기여행

-​스포츠 이벤트

-​자원봉사활동

 

Georgia Tech Language Institute는 CEA ( Commission on English Language Accreditation )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 우리는 또한 대학 및 대학 집중 영어 프로그램 (UCIEP) 및 영어 미국 컨소시엄의 회원사로서 미국 내에서 제 2 언어로서의 영어 교육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커리큘럼

집중 영어 프로그램 (IEP)은 처음부터 고급까지 7 가지 수준의 영어 학습자에게 코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IEP 커리큘럼은 세 가지 트랙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트랙 학습자는 영어 실력 수준과 영어 학습 목적에 따라 다릅니다.

 

레벨 100-400에서는 학생들이 기초 트랙에서 과목을 수강합니다. Foundation Track은 영어 학습자에게 문법, 독해, 작문, 말하기 / 듣기 등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이 트랙은 영어 공부의 목표가 무엇이든 관계없이 영어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모든 학습자에게 유용합니다.

레벨 500-700에서 학습자는 아카데믹 트랙, 특정 목적 트랙 또는 두 트랙에서 수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cademic Track은 미국의 학부 또는 대학원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합니다.이 수업의 커리큘럼은 학습자가 미국 대학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언어 및 학습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학습자는 학술 텍스트 읽기, 학술 강의 및 기타 유형의 커뮤니케이션 듣기, 명확한 학술 논문 및 전문 커뮤니케이션 작성, 수업 토론에 효과적으로 참여하고 프리젠 테이션을 만드는 기술을 익 힙니다.

 

특정 목적 트랙은 중급에서 상급 수준의 중상급 학습자에게 특정 기술이나 주제에 중점을 둔 다양한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트랙에는 TOEFL 또는 GRE 시험 준비 수업, 블로깅 또는 독창적 작문 수업, 크로스 문화 커뮤니케이션, 미국 영화, 미국 문학과 같은 문화 수업 또는 비즈니스 사례 분석 또는 팀 리더십과 같은 비즈니스에 중점을 둔 코스가 포함됩니다.

 

레벨 배치

배치 테스트의 결과에 따라 집중 영어 프로그램 인 Lower Elementary to Upper Advanced의 7 단계 중 어느 단계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신입생은 모두 배치 고사를 치러야합니다. 이 테스트는 학생들이 시작할 레벨을 결정합니다. 학생들은 시작할 수준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오리엔테이션 중에 학생들은 현재 세션에서 사용할 수있는 특정 목적 트랙 옵션에 대해 배웁니다.

배치 테스트는 읽기, 듣기, 문법, 어휘 및 글쓰기에 대한 학생들의 숙련도를 평가합니다. 새로운 학생들은 초기 세션의 모든 기술에 대해 같은 레벨에 배치됩니다.

우리의 가장 낮은 레벨은 초급 영어를위한 것이지만 우리 프로그램의 모든 참가자들은 최소한 2 년의 고등학교 영어를 마쳐야합니다.

 

수준 향상 및 학습 기간

다음 단계로의 진급은 최종 코스 성적과 교사의 추천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거의 100 레벨에서 시작하여 700 레벨을 계속합니다. 학습 트랙 (레벨 500-700)을 따르려는 대부분의 학습자는 200, 300 또는 400 레벨에서 시작합니다.

프로그램을 마치는 데 걸리는 시간은 학습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학습자는 단 한 세션 만 머물러야하지만 다른 학습자는 최대 18 개월까지 머물 수 있습니다. 학습자가 프로그램에 머무르는 기간은 다음을 포함하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o 개별 학습 목표

o 학습자가 이용할 수있는 시간

o 노력과 동기부여

o 숙련도의 시작단계

o 전반적인 언어 학습 능력


코스 및 워크로드

풀타임 학생은 매 세션마다 최소 4 개의 핵심 과목을 수강해야합니다.

F-1 비자를 소지 한 모든 학생들은 정규 수업을해야합니다. 비 F-1 학생들은 비자 상태에 따라 풀 타임 (4 또는 그 이상) 또는 파트 타임 (1-3) 수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과 F-2 비자는 풀 타임으로 공부할 수 없습니다.

 

각 핵심 과정은 주당 5시간을 충족합니다.

모든 반 수업 참가자는 반에 정기적으로 출석해야하며 수업 경쟁 숙제, 공부 및 수업 준비 시간 이외의 시간을 보내야합니다.

 

IEP 과정은 대학 과정이기 때문에 학습자는 학습에 대한 책임을 져야합니다. 이것은 학습자가 동기 부여를 받고,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모든 과제를 정시에 완료하고, 학습을 진척시키고, 반 친구들과 강사를 존중 해 줄 것을 기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단계의 과목에는 문법, 독해, 작문, 말하기 / 듣기 등이 있습니다.

특정 목적 트랙 코스에는 고급 문법 2, 비즈니스 사례 분석, 최신 이벤트 및 서비스 학습과 같은 코스가 포함됩니다.학생들은 TOEFL, GMAT / GRE 및 IELTS 준비반과 같은 선택 과목에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일일 일정

모든 수업은 오전 8시에서 오후 5시 사이에 제공됩니다. 정확한 일정은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풀 타임 학생은 매일 약 5 시간 동안 캠퍼스에있을 계획입니다.

컴퓨터 실은 하루에도 몇 시간 동안 학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선택 수업은 일반적으로 오후에 열립니다.

 

핵심 과정

Grammar

문법수업은 학생들이 영어로 더 정확하게 의사 소통하는 데 도움이되는 구조를 학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영어 문법의 학습 규칙에 중점을 두지 않습니다. 대신 학생들은 말하기와 쓰기 모두에서 의미있는 의사 소통에 정확하게 영어 문법 구조를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Reading and Discussion

독서 및 토론 수업에서 학생들은 전략을 배우고 세부 사항, 주요 아이디어 및 추론을 위해 독서를 연습합니다. 그들은 또한 속도 독서, 스키밍, 스캐닝, 말을 바꾸고 정보를 요약하고 종합하는 기술을 연구합니다. 학생들은 새로운 어휘를 연습하고 수업 텍스트에 관한 토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에는 학술 잡지 기사 및 문학에 대한 짧고 간단한 신문 기사가 포함됩니다.

 

Writing

하위 레벨에서는 학생들의 경험과 관련된 문장 및 단락을 작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중급 수준의 학생들은 다양한 수사학 스타일로 일하고 일관된 일관된 단락과 에세이를 작성하여 다양한 응집력을 고안하고 구두점 규칙과 숙어를 숙달하며 적절한 지원을 사용합니다.

 

고급 레벨에서는보다 많은 학술 주제를 작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글쓰기에서 효과적으로 말을 바꾸고 요약하는 기술을 연구하고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그들은 또한 여러 가지 인용 형식으로 소개됩니다.

 

Speaking/Listening

말하기 / 듣기 수업에서는지도 연습, 듣기 연습, 메모 작성 연습 및 어휘 작성을 통해 사회, 학업 및 시험 상황에서 말하기를 이해합니다. 듣기 자료에는 초급 단계의 짧은 통제 된 단락과 고급 강의의 고급 강의 및 비디오 부문이 포함됩니다.

 

말하기에서 학생들은 소리 생성, 억양, 생각 그룹, 단어 및 문장 스트레스를 포함한 발음 문제에 대한 지침과 피드백을받습니다. 유창함이 강조됩니다. 학생들은 대화 및 그룹 토론에 자신있게 참여하고 공식 및 비공식 프레젠테이션을 모두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특정 목적 추적과정

랭귀지 인스티튜트는 매회 특정 목적 트랙 코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과정 설명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과정 카탈로그 - 특정 목적 추적 과정을 방문하십시오  . 다음 세션의 사전 등록 양식 을 다운로드  하여 다음 세션에서 제공되는 코스를 확인하십시오.

 

선택과목

핵심 수업 외에도 학생들은 TOEFL, IELTS, GRE / GMAT Writing을위한 표준화 된 시험 준비 과정에서 선택 수업을 등록 할 수 있으며 STEM 분야 (과학, 기술, 공학, 수학)에서 어휘력 개발 과정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8주 세션

 개강일

 지원 마감일

 봄학기 I

 1/9 - 3/3

 12/12

 봄학기 II

 3/13 - 5 /5

 2/13

 여름학기​ I​

 6/5  -  8/4

 5/8

 가을학기 ​I

 8/21 - 10/13

 7/24

 가을학기 ​I​I​

 10/23 - 12/15

 9/25

학비

신청비: $100

국제우편료: $50

풀타임수업 (4코스): $2,140 

건강서비스비용(필수): $80

의료보험(필수): $354 

 

설명

114a5458f5f2eededdd989a61042d20c_1489556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