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서부 | San Diego State University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3-10 16:38 조회5,521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San Diego State University
유형 주립대학교
California
도시 San Diego
학교소개

샌디에이고 주립 대학교(SDSU, San Diego State University)는 진정한 글로벌 러닝 커뮤니티로 국제 교육을 시작하기 위한 최적의 교육 기관입니다. 그 규모, 다양성, 학문적 평판으로 SDSU는 미국의 주요 대학 중 하나로 꼽힙니다.

 

ALI 및 SDSU 소개

SDSU는 샌디에이고 지역(캘리포니아 주에서 세 번째로 큰 지역)에서 가장 크고 정평이 난 대학교이며 이 지역에서 다른 교육 기관과는 달리 일상의 모든 부분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SDSU에는 경영학, 엔지니어링, 공중 보건, 통신, 행정 등 많은 분야의 주목할 만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교 시스템의 최대 도서관의 중심입니다. SDSU의 일부인 ALI(American Language Institute)는 아래에 나열된 사항을 비롯하여 많은 혜택을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ALI 학생들은 학생 프로그램 및 영어 수준에 따라 ALI 영어 강의뿐만 아니라 대학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학생은 SDSU 입학 절차를 거치지 않고 이들 강의의 학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ALI 학생은 캠퍼스 서점, 도서관, 카페테리아, 식당, SDSU 의료 서비스 센터, 캠퍼스 스포츠 활동 및 클럽 이용 등 일반 SDSU 학생과 동등한 많은 권한을 가집니다. 23,000 제곱미터 규모의 최첨단 체육관인 아즈텍 레크리에이션 센터(Aztec Recreation Center)에서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체육관 회원권으로 신축 테니스 코트, 올림픽 규모의 수영장, 라켓볼 시설, 인공 암벽, 댄스 강좌, 볼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 최대 수상 교육 시설인 미션 베이 아쿠아틱 센터(Mission Bay Aquatic Center)에서 서핑, 요트, 수상스키, 윈드서핑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SDSU에는 81개 전공의 학사 학위, 73개 전공의 석사 학위, 20개 전공의 박사 학위를 제공하고 있으며, 경영학, 심리학, 생물학, 지리학, 교육학, 사회복지학, 언어치료학, 행정학, 기타 학문 분야의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수성의 역사
•ALI는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교 시스템의 대표 캠퍼스이자 샌디에이고 지역에서 가장 큰 대학교인 SDSU의 8개 부설 대학 중 하나인 평생교육대학(College of Extended Studies)의 한 학부입니다. SDSU는 높은 연구 활동으로 카네기 재단(Carnegie Foundation)에서 "연구 중심 대학교"로 지정되었습니다.

 

•ALI는 세계 각지에서 온 강사들에게 최신 ESL/EFL 강의 기법/방법을 교육하는 유명한 강사 교육 센터

•ALI 강의는 최신 강의 방법을 교육받고 국가에서 인정하는 고학력의 강사가 가르치고 있습니다.

•ALI는 미국 내 대학교와 전문대학교가 운영하는 집중 영어 프로그램 컨소시엄인 UCIEP의 유일한 샌디에이고 지역 회원입니다. 또한, ALI는 AAIEP 및 NAFSA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ALI의 대학 진학 상담 서비스(University Advising Services)는 SDSU 경영대학원을 비롯하여 미국 전역의 학위 프로그램에 입학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지원하는 데 우수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ALI 학생에게 전담 학사 상담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고급 ALI 학생은 정규 SDSU 강의를 수강하여 샌디에이고 주립 대학교 입학 절차를 거치지 않고 학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SDSU 프로그램의 학기제를 통해 ALI는 미국 학생과 함께 정규 SDSU 강의로 구성되고 공식 학점과 성적 증명서가 포함된 자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모든 ALI 강의는 SDSU 캠퍼스의 게이트웨이 센터(Gateway Center)와 평생교육센터(Extended Studies Center)에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모든 ALI 학생은 게이트웨이 센터(Gateway Center)와 SDSU 본관 도서관에서 고속 컴퓨터와 언어실습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LI는 연중 내내 캠퍼스 내 숙소(기숙사 및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SDSU에서 샌디에이고 트롤리를 비롯하여 대도시인 샌디에이고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ALI 학생은 샌디에이고 지역의 주요 지점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ali.sdsu.edu/Pages/ALI/Engine.aspx?id=653&lang=Korean&navId=0
주소 5500 Campanile Dr, San Diego, CA 92182
연락처 +1 619-594-5907
프로그램

프로그램 및 교육과정
ALI(American Language Institute)는 외국 학생, 직장인, 기업, 정부 기관의 특정 요구 사항과 목표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들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EAP(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 미국의 전문대학교 또는 대학교의 학부 또는 대학원에 입학하려는 학생. EAP에는 ALI Pre-MBA 프로그램과 SDSU 학기가 있습니다. 또한, 시험 준비 과정도 TOEFL, TOEIC, GMAT, GRE 등의 EAP 프로그램에 포함됩니다.

 

Pre-MBA/Graduate Business Program - MBA 또는 미국 대학에서 석사 학위를 받으려는 사람. 필수 TOEFL과 GMAT 시험에 통과하기 위해 필요한 영어 능력과 학업 기술을 마스터해야 하고 원어민과 함께 대학 강의실에서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

 

IEC (Intensive English for Communication) - "실재 언어"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시키고, 미국인과 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캠퍼스 내외의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 IEC Summer Session: Discovering California

 

IBE (International Business English) - 이 자격 과정은 미국 비즈니스 실무에 대해 자세히 배우고자 하는 전세계의 비즈니스 관련 학생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IEC(Intensive English for Communication)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되는 이 과정은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BEGP(Business English for Global Practices) 자격 프로그램은 중고급에서 고급 수준의 영어 능력과 학구열이 높은 학생을 위해 개설되었습니다.

 

Social Entrepreneurship (SE) - 이 인증서 프로그램은 중상급에서 고급 영어 실력을 갖춘 학생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코스는 창의적인 기업 기술을 사용하여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EFL/ESL 강사교육 & 자격프로그램 - SDSU의 ALI(American Language Institute)는 1981년 이후 ESL/EFL 강사를 교육해왔습니다. 강사 교육 프로그램에는 TESL/TEFL 자격. ALI 교육진은 코스타리카, 루마니아, 일본, 유고슬라비아 등지에서 Fulbright 업무부터 필리핀, 일본, 타이완, 태국에서 USIA와 기타 세미나까지 강사 교육 분야에 다양한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SDSU 학기 - 입학 절차를 거치지 않고 수강할 수 있는 샌디에이고 주립 대학교 샘플 강의. 학생은 SDSU 학부 또는 대학원 과정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학점은 SDSU의 공식 성적 증명서에 기록되며 다른 대학교로 이전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자격증 - SDSU 학기에 등록한 고급 수준의 영어 능력을 갖춘 학생은 SDSU 경영대학 과정에 등록하여 미국 학생과 함께 비즈니스 지식을 넓힐 수 있습니다.

 

HTM(Hospitality, Tourism, and Recreation Management) 자격증 - HTM 프로그램은 샌디에이고에서 최고의 접대 및 관광 기업들과 제휴하여 학생들에게 균형 잡히고 종합적인 교육 환경을 완벽하게 갖춘 특화된 시설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샌디에이고 관광 업계의 인턴십이 포함됩니다. 선택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텔 운영 및 관리(Hotel Operations & Management), 레스토랑 운영 및 관리(Restaurant Operations & Management), 관광 명소, 이벤트 및 컨벤션 관리(Attractions, Events and Conventions Management), 글로벌 관광(Global Tourism.) 학생들은 한 강의 대신 인턴십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지속가능 관광 관리 자격증 - SDSU의 지속가능 관광 자격증 프로그램은 성장하고 있는 이 분야의 새로운 리더를 교육합니다. 여러 학문 분야가 걸친 이 프로그램의 학생은 지속가능한 관광 비즈니스를 계획하고 관리하는 도구에 대해 학습할 것입니다.

 

추가 SDSU 학기 옵션 - SDSU 학기 프로그램에 등록한 학생은 SDSU의 여름 학기 또는 SDSU 자격 프로그램에서 다음과 같은 과목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환경 연구(Environmental Studies), 노인학(Gerontology), TESL/TEFL(Teaching English as a Second or Foreign Language)


맞춤형 그룹 프로그램 - ALI는 비즈니스, 강사 교육, 법, 의료, 스포츠 의학 등의 분야에서 특별한 그룹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샌디에이고 주립 대학교 또는 본국 현지에서 제공됩니다.

 

특별시설 - 다음과 같은 특별 시설은 현재 ALI 학생들이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및 이메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컴퓨터실
- 말하기와 듣기를 연습할 수 있는 27개의 스테이션을 갖춘 어학 연습실
- 편안하고 사교적인 분위기에서 듣기와 말하기 기술을 연습하려는 학생을 위한 회화 클럽
- 각 학생의 유창한 발음을 연습하기 위해 일대일 지도를 받을 수 있는 발음 클리닉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학비

ALI Calendar & Fees

 

 


 

 

설명

입학절차
미국 정부는 풀타임 학업(주당 18시간 이상)을 위해 미국에 입국하는 사람은 F-1 학생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학생이 거주하는 국가의 미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서 F-1 학생 비자를 신청하려면 I-20 양식이 필요합니다. I-20 양식은 ALI에서 발급한 정부 승인 문서입니다. I-20 양식을 받으려면 먼저 ALI에 신청해야 합니다. 미국에 입국하기 위한 비자를 얻는 데 필요한 시간에 대한 내용은 학생이 거주하는 국가의 미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 문의하십시오.

 

비자 요구조건
대부분의 ALI 프로그램에 입학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18세 이상의 모든 사람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학생은 6~8주 전에 미리 신청해야 합니다. 비자를 신청하려면 ALI 등록 신청서를 작성하고 미국에서 생활하고 공부하는 동안 자금이 충분하다는 서면 인증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ALI에서 신청서를 처리하기 위해 1~3주의 기간이 필요합니다.

 

시험
학생이 도착하면 ALI는 반편성 시험을 실시합니다. 이 시험은 ALI 과정에서 각 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수준을 결정하기 위함입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도착 전에 시험 점수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신청 확인 사항
모든 ALI 프로그램의 신규 신청자는 다음 항목을 보내야 합니다.

1. 신청비(환불 불가): $175.

2. ALI 등록 신청서: 온라인

3. 현재 자금이 기록된 현재 은행잔고증명서. 재정 보증 진술서

(은행잔고증명서가 학생 이름으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
TESL/TEFL 자격 신청자는 비공식 성적 증명서, 교수 또는 학교 추천서 2통, 학업 계획서도 제출해야 합니다.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