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요리명문 CIA

  • HOME
  • 호텔요리
  • 요리명문 CIA
[공통] 8. 요리CIA

The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CIA)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07 15:20 조회1,514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The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CIA)
유형 사립 요리학교
New York
도시 Hyde Park
학교소개 1.The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세계 최고의 요리학교 The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CIA 요리학교의 목표는 학생들에게 요리와 제과제빵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1946년 설립된 CIA 요리학교는 최초의 Culinary College로, 요리 교육 분야에서 우수한 표준을 만들었습니다. CIA 요리학교는 요리 분야에서 뛰어난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리 교육의 리더로서 인정되고 존경받고 있습니다. CIA 요리학교의 학위는 요리 전문가의 세계로 들어가는 가치 있는 열쇠입니다. 졸업생들은 선두의 셰프, 레스토랑 오너, 식음료 매니저, 푸드서비스 대표, 미디어에 나오는 유명인사, 연구 셰프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였습니다
홈페이지 www.ciachef.edu
주소 1946 Campus Dr, Hyde Park, NY 12538
연락처 +1 845-452-9600
프로그램

-미국요리학교 1위로써 가장 높은 취업률 자랑. 전문기술학교
-준학사, 학사과정 보유. 40개 넘는 주방과 제과점, 5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함으로써 실습에 충분한 설비.

 

조리학(2년제)
-CIA만의 특별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옛것과 현대식의 조리법을 알려주는 강의가 열립니다.
-세계의 많고 다양한 음식을 레스토랑 사업에 어떻게 메뉴화와 융합을 시키는지 알려줍니다.
-15주동안 1200개의 다양한 음식점에서 직원으로써 학외연수를 시켜줍니다.

제빵학(2년제)
-다양한 빵과 디저트를 만드는법에 관한 방법을 알려줍니다.
-15주동안 1200개의 다양한 음식점에서 직원으로써 학외연수를 시켜줍니다.
-메뉴를 만드는법, 가격을 정하는법, 기본 요리의 기술 등 다양한 제빵기술을 알려줍니다.

요리와 직업의 이해(2년제)
-CIA만의 학외연수를 통하여 다양한 지식으로써 공부를 시작해서 15달만에 학위를 받을 수 있습니다.
-CIA의 자랑이자 많은 상을 받은 CIA 레스토랑 안에서 일을 하면서 학위를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12월 부터 6월 사이에 다양한 날짜중에 선택해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조리와 매니지먼트 (학사학위)
-경영과 관련있는 홍보와 마케팅, 재무관리, 음식에 관한 서비스 같은 강의들을 들을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의 음식, 문화, 역사와 언어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수있습니다.
-음식에 관한 설명과 셰프로써 가져야할 리더쉽, 사람의 행동에 관한 심리학등 리더쉽을 강의중에 교수와

 같이 배울수있습니다.
-중국, 스페인, 이탈리아, 또는 프랑스에 가서 필드에서 직접 배울수있는 기회를 가질수 있습니다.
-라틴계 음식, 와인과 손님을 접대하는 법, 미국식 요리에 이해와 같은 다양한 수업을 들을수 있습니다.

조리와 과학
-전통적인 방식의 음식을 만드는 법과 현대식 기계로 음식을 운반하는법을 비교하면서 CIA만의 메뉴에 관한

 글을 쓰는법, 비판적 사고법, 작은 크기의 음식부터 큰 크기의 음식까지 과학적으로 품질과 안전에 대하여

 어떻게 준비하는지 배울수있습니다.
-실제 식량 생산의 문제에 일어날수있는 문제 해결 능력, 기초 과학 원리를 체험 실습 강화를 제공하기 위한

  제품 개발 프로젝트와 요리 과학 실험실에 참여하여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CIA에서 들을수 있는 제빵학이나 조리학에 관한 학위가 있어야 들을수 있습니다.

설명

2d6c2902375e9e501e3a1d761a0fe8a5_1486448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