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Q&A명문대진학

  • HOME
  • 명문대진학
  • Q&A명문대입학편입

 

더유니프렙_Q&A명문대입학편입

Re: 검정고시도 유니프렙 가능한지 궁금하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36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미국유학센터 유니프랩입니다.

 

 

질문 1, 한국에서 전문대학을 나왔는데, 미국으로 편입말고 그냥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대학과정을 첨부터 하고 싶은데,,,

 

전문대학교를 졸업하셨는데, 어떤 점수과 전공과목인지 궁금하네요.

그것에 따라서 미국대학교에 몇 크레딧이라고 가져갈수 있는지가 결정이 되는데요. 아예 처음부터 입학하는것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검정고시와 대학교 성적표를 가시고 오시면 최대한 가져갈수 있는 크레딧 또는 최상의 대학교 입학 조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질문 2, 지금 22세이고 알바하고 있습니다.(제가 검정고시로 고등학교를 일찍 마쳤습니다.)

제가 영어 학원을 다녔긴 한대많이 부족해서요~

검정고시도 유니프렙 가능한지 궁금하고 영어가 많이 부족한데 어학연수 6개월과정이 최대인가요?

 

현제 영어레벨에 따라서 어학연수 기간이 결정이 되는데요. 어학연수기간에는 최대 최소 기간이라는 단어 보다는 영어는 계속해서 하셔야 합니다. 대학교를 들어가셔서도 영어 공부는 붙잡고 가셔야 하거든요.

어학연수의 기간은 대학교입학을 기준으로 한 최소 기간을 잡는것인데요. 저희 유니프렙에서는 ULP 레벨 테스트의 결과에 따라서 학생의 플랜이 나오게됩니다.

테스트후의 결과에 따라서 어학연수 대략의 기간이 나오게 되고, 전공에 따른 편입 학교 상담이 이루어 집니다. 검정고시는 대학교 입학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며 몇몇의 학교의 경우 왜 검정고시를 보게 되었는지 학교를 다니는 기간에는 무엇을 했는지에 대한 Additional 에세이를 요구 합니다. 그러니 전혀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질문 3, 그리고 제가 부모님이 두분다 안계십니다. 그런건 문제가 안되겠지요?(재정은 삼촌이 도와주십니다.)

 

부모님께서 두분다 안계시고 재정은 삼촌이 도와 주신다면, 저희 강남본원의 비자 담당 실장님과 상담후 본인 Status 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비자 서류를 준비 하시면 됩니다. 비자 상담을 우선적으로 받으시고 제정과 그에 따른 학교를 결정하시는것이 맞습니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본원(02-587-1156)으로 연락주셔서 방문상담 예약 후 성적표를 지참하시고 방문해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상담받으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