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합격생동영상

  • HOME
  • 명문대진학
  • 합격생동영상

 

더유니프렙_명문대합격생인터뷰

[합격인터뷰] 송선영학생 Parsons/FIT/SVA/Pratt 합격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선영 조회1,945회 댓글0건

본문

 

■ 송선영학생 Parsons/FIT/SVA/Pratt 합격인터뷰 ■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파슨스,에프아이티,에스브이에이 와 프렛에 합격한 송선영입니다. 처음에는 미국에 어학연수로 한국 유니프렙 지사를 통해서 오게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지내면서 생활하기도 좋고, NYU 랭귀지 프로그램을 공부하며 공부에 열정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한국 지사에서 처음 올때 뉴욕 유니프렙 기숙사를 소개시켜줘서 어학연수동안 머무르기로 결정을 하였는데요, 기숙사에서 지내면서 같이 상주하시는 에릭 과장님께서 여러가지 조언과, 저도 미국에서 학교를 다닐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셔서 편입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편입을 늦게 결정한 편이 었지만 유니프렙에서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시고 직접 플랜까지 짜주시면서 진행을 잘 되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


제가 제일 먼저 준비한 부분은 영어 시험 점수였는데요, 유니프렙 튜터링을 통하여 3개월만에 원하는 점수를 얻게 되었습니다. 어드미션 에세이와 포트폴리오 또한 유니프렙 튜터링을 통하여 마감 전까지 완벽하게 끝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각각 분야의 튜터링 선생님들이 다 계셔서 학교들이 원하는 포인트를 집어 주시면서 어떤 방향으로 준비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도움을 주셨습니다. 모든 준비가 끝난 후 기다리는동안에도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주시고 부족한 부분이 있었나 체크해주시고.. 너무 감사드렸습니다.
운좋게도 제가 지원한 모든 학교에서 빠른 합격 결과를 받게되었는데요, 하나하나 신경써주신 유니프렙 지사장님, 실장님, 과장님, 그리고 도와주신 튜터 선생님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편입이라는게 어렵다는 생각은 모두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실텐데요, 저두 그랬구요, 처음부터 끝까지 챙겨주시는 유니프렙과 함께라면 아무런 준비 안되신 분들도 다 좋은 결과 나올 거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