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신청노하우

  • HOME
  • 미국비자
  • 신청노하우
미국비자_신청노하우

미국학생비자를 준비하는 대학생 졸업반의 경우 미국 F-1비자 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78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대학교 졸업반인 대학생이 미국학생비자 신청을 하는데 있어서의 미국학생비자 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미국학생비자 신청시에 대학생인 경우에는 미국학생비자 발급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대학교 졸업반인 대학생인 경우 상황에 따르는 추가적인 준비가 필요합니다.

먼저 인터뷰시 대학교 졸업반인 경우 영사가 대학교로 돌아올 근거와 앞으로의 계획을 물어 보는 경향이 높습니다.

따라서, 신청자의 학업 과정에 따르는 목적과 한국으로 돌아와서의 구체적인 계획을 말씀 하셔야 문제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어학연수일 경우 영어의 필요성과 목적 진로 및 계획을 명확히 하시면 되는데, 신청자의 전공과 관련하여, 영어의 필요성 및 목적, 이에 대한 진로 계획을 준비하여 인터뷰를 보는 것이 미국학생비자 발급에 문제가 없습니다.

앞으로의 진로 계획에는 여러가지 방향이 있는데요.

앞으로 미국에서 공부 후 한국으로 돌아와 대학교 졸업 후 진로에 대한 것은 일반적으로 전공관련된 취업 및 대학원 진학으로 내용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학생 졸업반인 경우 자칫 영사가 미국에서의 학업 계획보다 장기 체류의 의심을 할 수 있기에 미국에서의 구체적인 학업에 대한 계획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