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거절비자 | 직장여성-무료수속유학원에서 두번 F1거절 세번째심사 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260회 댓글0건

본문

 

 

F1학생비자 직장여성-무료수속유학원에서 두번미국비자거절 후 미국비자닷컴에서 세번째 심사 합격사례
 

 

*예*님은 88년생 올해28살 싱글여성으로 직장을 다니면서 미국 뉴욕에 지인이 거주하고 있어 뉴욕어학연수를 가려고 준비중이었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준비하다보니 시간내기 쉽지 않아 온라인에 올라오는 글들만 검색하면서 미국비자 무료수속해준다는 유학원(실제따져보니 무료수속이 아닌 수속비용이 청구됐음)을 통해 뉴욕E*어학센터를 등록했고 그 유학원에서 안내되는대로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1차 거절이 되고나니 담당자는 고객이 전화하지 않는 한 먼저 연락을 취하는 법이 없었고 두번째 인터뷰를 준비하면서도 제대로 된 인터뷰 교육등이 처음준비때와는 다른 느낌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2차 또한 제대로 준비된 느낌이 없이 인터뷰를 보게 되었고 두번째 인터뷰 또한 노란색 주황레터를 받고 거절을 받았다고 합니다.

미국 뉴욕에 지인이 있었고 이미 회사와도 퇴사를 하겠다 말을 해 놓은 상태였기에 계획한 일들이 수포로 돌아간 느낌을 지울 수 없어 좌절하던 차에 역시나 온라인상으로 검색하며 준비할 수 없는 현실이었기에 몇개 미국비자전문이라는 기관을 검색 후 실제 상담을 받아가면서 비교를 했다고 합니다.

미국유학닷컴은 뉴욕에 직영사무소를 갖고 있고 미국비자전문기관답게 여러 고객들의 성공사례를 토대로 학생들이 직접 작성한(어떤 업체들은 후기들도 실제처럼 꾸며 작성한 곳도 많기에..) 후기들을 꼼꼼히 살피면서 미국유학닷컴이라면 *예*님을 도와줄 수 있을거라는 믿음이 생겨 주저않고 수속의뢰를 맡겨주셨다고 합니다.

수속을 진행하면서도 고객은 항상 상대방이 기분좋게 인사말과 안부로 서류하나하나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열심히 담당자 안내대로 잘 따르면서 같이 준비를 잘 해주셨답니다. 아니나 다를까 세번째는 주변에서는 그냥 포기하라는 말까지 들었다고 했지만 끝까지 *예*님 자신과 미국유학닷컴 담당자를 신뢰하면서 준비한 끝에 미국학생비자 세번째 심사에서 보란듯이 결과를 뒤집어 합격을 했답니다.

처음엔 무조건 빨리 미국에 가고 싶은 마음에 급하게 서류를 준비하다보니 DS160내용을 인지하지 못했었고 그저 유학원에서 준비한대로만 챙겨 인터뷰를 보다보니 실제 신청서 내용과 인터뷰시 답한 내용이 불일치 한 상황이 많아 영사입장에서도 다분히 오해의 소지가 있었음을 인지한 후 힘들게 미국학생비자를 합격한만큼 미국에 가서도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않고 싶어 한국에서 좀 더 어학공부를 준비 후 내년 초에 가기로 입학허가서를 새로 받아 준비 중에 있답니다.

흔히들 미국학생비자 2번째 심사에서도 거절을 받게되면 대부분 포기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답니다. 비용과 시간적으로 소모되는 부분도 많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 심적고통까지 더해 포기를 하시는데요~

물론 미국비자거절 횟수가 많을수록 그 결과를 뒤집기란 보통 어려운게 아니긴 합니다. 하지만 미국비자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얼마나 미국비자를 발급받고 싶어 절실하게 서류준비 및 미국에 가기위한 노력을 했는지요? 그리고 미대사관 인터뷰시 그 노력을 영사에게 후회없이 미련없이 다 보여줬는지두요?

비자결과는 영사에 운에 좌우된다고 믿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절대 미국비자는 운이 아닌 노력의 결과라 믿습니다. 10년 넘게 많은 고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아무리 어려운 조건이라하더라도 열심히 준비하신 분들은 대체적으로 결과가 좋았던 걸 보면서 정말 미국비자는 정답이 없다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 정답은 없지만 정답에 가깝게 준비하는 자에게는 분명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확신하며 미국비자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싶습니다.

온라인으로 비춰지는 내용만 판단하지 마시구요 미국행을 절실히 원하신다면 미국전문기관으로 직접 문을 두드리고 미국비자전문가와 직접 본인상황을 상담받으시고 그에 맞게 철저한 준비를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상 퇴사를 앞 둔 미혼 직장여성이 무료수속이라는 미국유학원을 통해 2번의 미국비자거절 후 미국유학닷컴 미국비자전문기관을 통해 3번째 심사에서 합격한 리얼사례였습니다. 

 

 

 

*예*님이 직접 작성한 미국학생비자인터뷰 후기 보러가기~

 

 

63de618838cafb62cf663128cf71e89b_1475031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