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관광비자 | 유명변호사 M업체 통해 미국관광비자 거절이력에도 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546회 댓글0건

본문



유명변호사 M업체 통해 미국관광비자거절 후

 미국관광비자재신청 합격

 

 

 

경상북도에 거주 중이신 박**님은 과거 미국에서 남편과 미국학생비자로 가서 1년간 어학연수과정을 경험하고 남편이 학업을 계속 이어 가야하는 상황에서 한국에서 F2비자로 다시 체류했던 이력이 있는 분이셨습니다.

미국비자전문팀으로 미국관광비자대행을 맡기기 전 가족이 E2비자를 진행 후 거절을 받고 온라인상에서 유명하다는 미국비자업체인 OO변호사를 통해 상담받고 거액의 수속비용을 지불하고 미국관광비자를 신청하셨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그 결과는 거절을 받으시고 다시 검색을 통해 대체적으로 후기가 좋게 평가된 미국비자전문기관인 미국비자닷컴으로 문의를 주셨습니다. 전화로 먼저 문의를 주셨었는데 일반적인 상황이 아니시다보니 먼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서울까지 오셔서 방문상담을 받으셨고 박**님이 미국비자가 왜 거절될 수 밖에 없었는지 상황 설명을 들으신 후 다음 날 바로 미국유학닷컴과 미국관광비자를 재도전하시게 되었답니다.

서두에도 언급했듯 박**님은 일반 미국비자신청자들과는 달리 서류나 인터뷰가 더 철저하게 준비가 되었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유명하고 인지도가 높다 생각한 업체로 아무런 의심없이 의뢰를 하고 그리고 비자인터뷰를 준비하면서도 서류체크나 인터뷰교육등을 너무도 안일하게 대처하면서 제대로 준비가 되지 않은 부분에 있어서 가장 큰 문제가 있었음을 지적해드렸답니다.

저 또한 상담을 해드리면서 누구나 알만한 유명변호사업체인데 신청서 내용에서 가장 기본이어야할 영문이름도 틀려져있고 신청서상 기록 내용과 실제 신청자의 내용과 다른 부분들을 보면서 정말 업무처리를 엉망으로 했다밖에는 할말이 없더라구요. 그러면서 비용을 높게 받다니.

상담만 그 유명변호사가 하고 실제 업무처리는 아래신입변호사들이 처리해서 그런지 그 상황을 정확히 인지하지 못했기에 미국비자의 기본인 신청서내용 작성이라든지 대사관에 가서 받게될 기본질문에 대한 답변응대요령등의 기본팁들을 제대로 주지 못했기에 미국비자거절을 받게 된 것 같았습니다.

더구나 미국체류이력이 있는 분들은 과거 체류당시 상황에 대해 더 꼼꼼하게 준비가 되었어야 했는데 그 변호사업체 담당자는 과거질문은 하지도 않는다며 그에 따른 자료나 인터뷰준비를 하나도 해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실제 인터뷰에선 과거기록에 대해 엄청 질문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그에 대한 준비가 되지 않았기에 당황스런모습들이 영사 눈에는 미국에 가려는 목적이 보이지 않으며 단지 체류와 가서 돌아오지 않고 이민의사로 간주해 미국비자를 줄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박**님은 여러가지 조건들이 미국비자를 신청함에 있어 어려운 상황들이 많은 분이었답니다.

미국에서의 장기체류이력 첫째아이를 미국에서 출산한 이력,과거 미국회사로 E2비자를 진행했다 거절받은 이력과 최근 관광비자거절이력까지... 물론 남편과 시아버님이 큰 규모의 회사를 운영하고 있어 그에 따른 매출이나 소득신고는 크게 무리없이 잘 되어 있는 상황이었지만 정작 박**님을 어필할만한 부분은 많이 부족한 상황이었답니다. 더구나 미국에 가는 목적이 미국에 체류중이며 회사업무를 하고 있는 시누이가족을 만나기 위함이 오히려 더 이민까지 바라 보는 시점에서는 더욱 철저하게 준비가 되지 않음 안되는 상황이었답니다.

미국관광비자재신청을 준비하면서 이미 안좋은 상황은 알기에 전면으로 돌파하려 준비했고 과거 업체들이 숨기기에 급급한 사항들을 주신청자인 박**님의 신분상태에 맞게 미국에 가야만 하는 목적,그 목적을 위한 근거자료등 최대한 꼼꼼하게 준비했고 박**님도 최선을 다해 같이 준비해주셨답니다.

다 어려울거라 안될거라 하였지만 미국비자닷컴을 믿고 담당자의 안내와 조언대로 잘 따라와 줬기에 미국관광비자재심사에서 당당하게 합격할 수 있지 않았나 싶었습니다.

처음에 좀 더 꼼꼼하게 본인상황을 파악하고 준비하셨다면 큰 비용과 몸과 심적으로 고생이 덜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그래도 미국비자닷컴을 통해 미국관광비자를 받았다는 부분에 가장 큰 기쁨을 받고 제가 합격한 것처럼 너무도 기분좋은 합격사례였습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본인 자신을 믿고 미국비자전문업체의 미국비자전문가를 잘 만나서 준비하신다면 충분히 미국비자를 받으실 수 있으니 혼자서 혹은 비전문가를 만나 고생하시지 마시고 미국비자전문기관인 미국비자닷컴을 통해 상담받길 권해드립니다.

 

018f45071f7327ea6e732dfc4270d144_1475647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