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학생비자 | 무직미혼남성/미국무비자장기체류이력/미국친척거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451회 댓글0건

본문

미국학생비자합격-31살무직남성/미국사촌거주/미국무비자장기체류이력/미국취업목적

 

 

*황*님은 이미 10곳이 넘는 유학원을 돌아다니면서 미국학생비자발급이 힘들다라는 소리를 듣고 실망을 하던 차에 우연히 비슷한 조건의 고객이 미국학생비자를 취득했다는 실사례를 확인하고 미국비자전문기관인 미국비자닷컴으로 문의를 하시고 방문을 해주셨답니다.

30대초반의 싱글남성으로 현재는 특별한 직업없이 사촌누나가 운영하는 구매대행 사이트 아르바이트로 관리하는 정도의 일을 하는 분이었습니다. 또 다른 사촌이 미국LA근교에서 비슷한 사업을 운영중이라 *황*님이 미국에 와서 같이 일을 하기를 바라던 차에 어떻게든 비자만 준비해서 미국으로 오라고 했다고 합니다.

작년말 미국 사촌집에 한달이상 머물면서 사업내용을 얘기하기 시작했고 *황*님도 관심이 있어 한국오자마자 알아보기 시작했으나 대부분 유학원들은 비자받기 힘들다는 소리만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국비자전문기관인 미국비자닷컴은 다르게 안내해주는 상담을 듣고 말도안되는 비현실적인 가이드가 아닌 현재 상황에 맞게 현실적인 가이드라인을 구체적으로 제시 받다보니 바로 미국학생비자 합격을 위해 열심히 서류준비와 인터뷰준비를 해주셨답니다.

최대한 *황*님의 장점을 어필할 수 있는 위주로 준비해드렸고 인터뷰 당일 최선을 다한 자료 및 인터뷰가 영사에게 비춰지다보니 어렵지 않게 미국학생비자를 한방에 통과할 수가 있었답니다.

현재는 카플란 LA센터에서 열심히 열심히 공부 중이랍니다.

미국학생비자 합격 후 출국교육때는 고마움의 표시로 맛난 케잌까지 사들고 와주셔서 감동감동... 미국에서 원하는 목표를 잘 이루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31살 무직싱글남 미국친척거주 및 무비자장기체류 이력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학생비자 합격한 사례였습니다.


*황*님이 직접 작성한 미국학생비자 인터뷰 생생 후기 보러가기~

 
 


38a8053d8416d29439dcf3a87207e377_1475630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