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뉴욕전문과정

  • HOME
  • 스페셜뉴욕유학
  • 뉴욕전문과정
뉴욕전문과정

New York University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3-08 16:13 조회1,547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New York University
유형 사립대학교
New York
도시 New York City (Manhattan)
학교소개

NYU 는 뉴욕 다운타운의 Greenwich Village 중심부에 위치한 Washington Square Campus를 중심으로 13개의 단과 대학으로 이루어져 있는 종합 대학입니다. NYU가 위치한 맨하탄 남부는 특히 첨단 예술을 자랑하는 곳으로 뉴욕 중 뉴욕이라 할 수 있으며 각종 화랑과 공연장들이 밀집되어 있어 연중 활기가 넘치고 있고 학교 주변에서는 늘 흥미진진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도시적인 문화가 매우 잘 어우러진 대학이라 할 수 있습니다.

 

NYU는 흔히 "다양성과 첨단의 대학"으로 표현 되고 있습니다. 이는 우선 맨하탄이라는 위치상의 특성으로부터 학교의 성격이 나타납니다. Greenwich Village 뿐만이 아니라 New York 시 전체가 NYU 의 캠퍼스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NYU학생들은 미국 어느 지역에서도 제공되지 못하는 다양한 기회를 부여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예로 Wall Street 에서의 Internship, Metropolitan 미술관에서의 수업, 병원에서의 현장 학습 등 이 모든 것은 New York 시 와 NYU 가 가진 친밀한 유대관계로 부터 가능하게 합니다. 따라서 분위기도 지극히 진보적 이고 개방적입니다.

 

NYU 는 미국에서 재학생이 가장 많은 사립대 중의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학생들은 전 미국 50개 주와 120여개 국에서 온 유학생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총 학생수의 30%가 파트타임으로 공부하는 직장인들이며 실제 대학과 대학원 학생수는 3만 5천 여명 선이고 이들의 50%는 뉴욕주 출신입니다. 매년 2500여 과목이 개설 되고 있으며 25개의 학사학위가 수여 됩니다. ​ 

홈페이지 https://www.sps.nyu.edu/professional-pathways/diplomas/diploma.html
주소 ALI, New York University, 48 Cooper Square, Room 200, New York, NY 10003-7154
연락처 +1 212-998-7040
레벨 6레벨
프로그램

NYU 전문 학교는 전문적으로 집중된 교육의 리더입니다. 80 년이 넘는 기간 동안이 학교는 뉴욕시와 전 세계의 인력 요구를 충족시키는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업계와 제휴했습니다. 3 개 주 전역에서 학생과 고용주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새로운 프로그래밍 - Professional Pathways -이 만들어졌습니다.

 

Diploma Programs

새로운 디플로마 프로그램 은 고용하고있는 업계 분야에서 초급, 중급 및 고급 레벨 직책에 대한 직업 훈련을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한 학기만으로 완료 될 수있는 몰입 형 프로그램은 종합적인 온라인 경력 개발 모듈로 보완되어 학습 분야의 직업 기회를 파악하고 추구하고 전문적인 목표와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잘 준비 할 수 있습니다. .

 

수업시작

2017 년 5 월 22 일​ 


 

Professional Diplomas

전문 대학 학위 는 대학 학점을 취득했지만 학위를 취득하지 않은 학생이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입학요건

​ •2년 이상의 실무 경험을 갖춘 32 학점 또는 실무 경력이 필요 없는 60 학점을 이수한자

​ •​이력서

​ •참조 용 연락처 정보

​ •​에세이

​ •교과외 활동​ 

 

3D 디자인 및 3D 인쇄 전문가 디플로마

프로그램설명

3D 인쇄는 아티스트와 디자이너가 객체를 만들고 아이디어를 탐색 할 수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3D 프린터의 비용이 감소함에 따라 건축가, 패션 디자이너 및 예술가에서 기계 엔지니어, 의료 엔지니어 및 산업 엔지니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문가가 다양한 재료 옵션을 통해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디지털 도구에 액세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3D 인쇄를 위해 3D 객체를 설계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여전히 ​​어렵고 복잡한 과정입니다. 또한 3D 프린팅에서 비즈니스를 개발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는 계속 진화하는이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이해해야 할 수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3D 디자인 및 3D 인쇄 전문가 디플로마 특별히 염두에 3D 프린팅으로, 3D 디자인에 견고한 기반을 제공하는 단일 학기 집중 교육 경험이다. 이 프로그램에 등록한 학생은 포괄적 인 3D 디자인 포트폴리오와 관석 3D 디자인 프로젝트를 개발할 때 최첨단 3D 스캐너 및 3D 프린터에 가까이 접근하여 실제 스튜디오 환경에서 학습하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 인 비전을 실행하기 위해 다각형 및 NURBS 모델링 워크 플로우, 디지털 조각 및 반복적 인 절차 적 디자인을 포함한 3D 디자인 실습을 배우게됩니다. 디플로마는 전문 전시회 행사로 마무리되며,이 기간 동안 귀하는 현재 업계 전문가에게 작품을 발표하게됩니다. 이 졸업장을 받기에 이상적인 지원자는 창의적인 산업에서 일하는 이전의 전문적인 경험이 있거나 시장을위한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기업가 적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이 기본 디플로마는 새로운 3D 디자인 분야의 교육 및 연구를위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작업 제품

프로그램 참가자는 디플로마 과정에서 프로젝트를 개발할 때 프로젝트를 선보일 온라인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야합니다. 숙제 및 최종 프로젝트 변수에 관한 모든 토론은 개별 학생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기반으로합니다. 따라서 모든 학생들은 완벽하게 실현 된 전문 온라인 포트폴리오를 통해 졸업장을 체결하게됩니다. 개별 코스의 과제는 기술을 개발하고 3D 디자이너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며 관심 분야와 일치하는 최종 온라인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도록 서로를 기반으로합니다. 온라인 포트폴리오는 디플로마가 끝날 때 제출되며 그룹 전시회에 작품을 발표하고 동료, 업계 전문가 및 강사로부터 피드백을받습니다.

 

직업 기술

다각형 상자 모델링 및 매개 변수식 NURBS 모델링 워크 플로

디지털 조각 및 절차 적 3D 디자인

반복적 인 디지털 디자인 탐색 및 혼합

3D 인쇄 파일 준비 및 문제 해결

전문 프로젝트 개발 및 프리젠 테이션

 

직위

3D 디자이너 /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건축, 패션, 제품 디자인, 보석, 미술)

과학적 모델링, 연구 또는 개발 전문가 (시민, 기계, 의학, 생물 의학, 산업)

3D 인쇄 운영 및 관리 전문가

3D 디자인 교육 개업 / 개발자

첨가제 제조 기업

 

-기간: 한학기

-수업료 : $ 2,250

 

 

AUTOCAD의 전문 디플로마

프로그램 설명

Autodesk의 AutoCAD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링,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및 건설 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CAD (Computer-Aided Design) 소프트웨어 도구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설계, 건설, 운영 또는 유지 보수 목적에 관계없이 부동산 업계의 고객은 계속해서 AutoCAD 도면을 프로젝트에 요청합니다. 이 때문에 숙련 된 AutoCAD 초안자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강력합니다. AutoCAD 의 전문 디플로마 는이 분야에서 필요한 전문적인 도면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생성하는 전문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디플로마 프로그램에 등록한 학생은 AutoCAD 인터페이스, 메뉴 옵션, 툴바 및 작동 명령을 배우게됩니다. 기본 기술로는 그림 그리기, 편집, 겹겹이 작성 및 음모 처리가 포함됩니다. 전문 초안 프로젝트의 실행을 관찰하고 자신 만의 2D 디자인을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또한 고급 AutoCAD 교육을 준비하기 위해 3D 설계 및 관련 제도 기술을 소개합니다. 커리큘럼의 세 번째 코스는 3D 디자인과 3D 드로잉을 만드는 데 필요한 탐색 및 모델링 도구에 중점을 둡니다. 조명, 매핑 및 솔리드 모델 생성과 같은 개념을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한 학기 동안 직접 완성 될 수있는 AutoCAD의 전문 디플로마는 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 분야의 컴퓨터 지원 설계 작업에 필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디플로마 실용적인 실습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작업 제품

표준 건축 관행을 기반으로 2D 건축 도면의 작업 세트를 작성, 관리 및 완료 한 다음 작업 세트에 묘사 된 프로젝트의 3 차원 렌더링을 작성합니다. 또한 워크 플로를 효율적으로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것은 코스 전체에서 배워야하는 과정이 될 것이며 동일한 2D 프로젝트가 렌더링되어 3D 모델로 완성 될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한 프로젝트에서 수반되는 것에 대한 확고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직업 기술

AutoCAD 2 차원 (2D) 모델링

AutoCAD 3 차원 (3D) 모델링

AutoCAD 모델링 워크 플로우

건축 도면 제작

AutoCAD 프리젠 테이션 및 렌더링

 

직위

AutoCAD Draftsperson

AutoCAD 운영자

디자인 준회원

CAD 도면 관리자​

 

-기간: 한학기

-수업료 : $ 2,250​ 

 

 

부동산 관리전문 전문 디플로마

프로그램 설명

향후 10 년 동안 10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업용 부동산 관리는 비즈니스 경험이 거의없는 학생에게 흥미 진 진한 초급 수준의 지속 가능한 직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부동산 소유를 대신하여 투자 부동산의 가치를 극대화 할 책임이있는 사람으로서 부동산 관리자의 역할은 재무 계획, 예산 책정 및보고에서부터 마케팅, 협상, 임대 및 부동산 투자에 이르기까지 여러 분야에 걸쳐 있습니다 . 부동산 관리 부문은 부동산 경력을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것은 성장을위한 기회를 가진 많은 초급, 봉급 생활의 직책을 제공합니다. 사용 가능한 초급 직위에는 부 자산 관리자, 사무실 관리자 및 임차인 서비스 코디네이터가 포함됩니다.

 

상용 부동산 관리 전문 디플로마 작업의 관점에서 부동산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과제가 매일 발생할 수있는 동적 자산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임차인 관계 및 고객 서비스에서 운영 및 직원 관리 문제 및 필요에 이르기까지 프로그램의 최종 결과물은 미래의 면접에서 새롭게 배운 기술을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또한 투자 수익과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부동산을 배치하는 최선의 방법, 임대 계약을 읽고 관리하는 방법, 부동산 개발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는 방법 등 부동산 관리자의 주요 역할과 책임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제 생활을 극대화하십시오.

 

작업 제품

상업용 부동산 관리 전문 디플로마 과정에 등록한 학생은 사업 운영 측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보여주는 집주인 / 소유자를위한 종합 부동산 관리 보고서를 작성하고 제출해야합니다. 각 과정은 보고서의 한 섹션에 대한 개념과 특성에 중점을 두어 코스를 이수하 고 완료하면서 최종 작 업 제품을 개발할 것입니다. 작업 결과물은 최종 평가를 위해 4 개 과정을 마치면 제출되어 업계 전문가에게 제출됩니다.

 

직업 기술

소유자, 고객, 세입자, 직원 및 공급 업체 관계 관리

빌딩 시스템, 운영 및 유지 보수 관리

예산 편성, 회계, 분산, 이관 계산 및 재무보고

임대 모범 사례 및 계약 협상

건설 및 자본 프로젝트 관리

 

직위

상업용 빌딩 매니저

상업용 부동산 관리자

어시스턴트 속성 관리자

임차인 서비스 코디네이터

 

-수업료 : $ 2,250 (한 학기) 또는 $ 2,850 (두 학기)

 

 

건설비용추정 전문 디플로마 

프로그램 설명

건설 산업이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건설 프로젝트 견적가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건설 과정에 대한 사전 지식과 세부 사항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건설 비용 전문 평가 디플로마 는 건설 회사 또는 관련 산업 조직 내의 프로젝트 견적가가되는 전문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포괄적 인 디플로마 프로그램은 건축가 프로젝트에 대한 상세한 원가 산정을 위해 견적가가 사용하는 이론, 원칙 및 절차를 제공합니다. 커리큘럼은 사례 연구, 컴퓨터 스프레드 시트 및 상호 연관된 수학 공식 및 연습을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참가자는 시공 과정을 시각화하고 작업 수행 방법을 결정하며 필요한 시간을 계산하는 방법을 배우게되며이 모든 것은 프로젝트의 시공 도면 및 사양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다루는 주제에는 견적 계획이 포함됩니다. 내부 및 외부 고려 사항; 사전 설계, 개념 및 예비 예산; 디자인 리뷰; 사전 건설 및 상세한 추정; 단가; 일시불 입찰; 직접 및 간접 비용; 간접비; 채권; 보험; 인테리어, 코어 및 셸, 및 MEP 추정; 입찰 과정; 입찰 패키지; 일반적인 조건; 외주 업체 입찰가 비교.

 

건설 전문 디플로마 (Professional Diploma in Construction) 한 학기 동안 온라인으로 완료 할 수있는 비용 산정은 시공 방법 및 도면에 대한 실무 지식을 지닌 개인에게 건설 견적 담당자로서의 지위를 준비 할 수있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디플로마는 실제 시뮬레이션과 프로젝트 수준의 시나리오 및 견적을 활용하여 실무 경험을 쌓을 수있는 지식과 경험을 실용적으로 적용합니다. 디플로마 과정이 끝나면 건설 업계의 많은 회사에서 기본적으로 요구하는 기술을 습득하게됩니다.

 

작업 제품

코어 및 셸, 내부 및 MEP (기계, 전기 및 배관)와 같은 다중면을 포함하여 (이에 국한되지 않음) 시공 예상을 작성, 관리 및 완료합니다. 견적은 학기 초에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건축 도면 세트를 기반으로합니다. 이것은 동일한 프로젝트로 작업하는 세 가지 개별 과정을 통해 발전하는 과정이 될 것이며 결국에는 완전한 입찰 및 제안 패키지로 마무리 될 것입니다. 과정 흐름은 완전한 프로젝트 견적에 수반되는 것의 견고한 기초와 이해력을 제공합니다.

 

직업 기술

정확한 업무 범위를 결정하기 위해 계약서를 검토하는 기술

프로젝트 노동력, 재료 및 시간 요구 사항을 식별 할 수있는 능력

건설 도면에서 수량 이륙을 수행하는 기술

작업 구성 요소의 비용을 식별하는 지식

프로젝트 비용 견적을 작성하고 수익성을 결정할 수있는 능력

변경 주문 검토, 협상 및 가격 책정에 대한 지식

 

직위

건설 견적

견적 조교

프로젝트 견적 도구

수량 측량

대체 비용 조정자 (보험 산업)​ 

 

-기간: 한학기

-수업료 : $ 2,250​​​ 

 

 

여행서비스 전문 디플로마

프로그램 설명

2012 년 이래 매년 10 억 명이 넘는 관광객이 국제 여행을했으며 유엔 세계 관광기구 (UN World Tourism Organization)는 2030 년까지 18 억 명의 여행객이 지구를 십자가에 달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관광 부문은 흥미롭고 보람있는 직업을 개발할 수있는 독보적 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Hospitality and Travel Services 의 한 학기, 혼합 (온라인 및 인적 혼합) 전문 디플로마는 열정적이고 경력 지향적 인 전문성으로 호텔 및 여행 서비스의 보급 수준을 확보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의 과정은 분야에서 운영되는 많은 비즈니스 및 고용주를 식별하고 고용주가 성장하고 빠르게 진화하는 분야에서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개발하는 데 초점을 둡니다.

 

작업 제품

이 졸업장의 작품은 특정 시장 세그먼트 및 목적지 (예 : 런던으로 향하는 비즈니스 여행객, 슬로바키아 탐험 여행객, 이집트 여행 여행객)에게 초점을 맞추고 다음 요소로 구성된 포트폴리오입니다.

 

시장 분야 및 고객 프로필 개요 : 시장 규모는 어느 정도입니까? 성장 또는 감소하고 있습니까? 이 여행자들의 전형적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목적지는 어떻게 그들의 요구를 충족 시키는가?

이 구간의 요금 권장 사항 개요 :이 구간의 여행자에게 특히 중요한 요금 조건 및 제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이 시장 부문을 지원하는 전화 판매 스크립트 :이 부문에서 어떤 서비스를 기대합니까? 최고의 부가가치 서비스를 어떻게 제공하겠습니까?

고객을 위해 제안 된 패키지를 연구, 설계 및 예약하기 위해 채용 할 모든 관련 기술 및 시스템에 대한 설명

디플로마는 세부적인 피드백을 제공 할 산업 전문가 패널 앞에서 포트폴리오의 각 학생이 프리젠 테이션을 마무리합니다.

 

직업 기술

고객 서비스

영업 및 마케팅

조직 및 계획

사업 개발

시장 조사

 

직위

여행 컨설턴트

기업 여행 전문가

여가 여행 전문가

여행사

호텔 전문가​ 

 

-기간: 한학기

-수업료 : $ 2,250​​​ 

 

 

 

호텔운영 전문가 디플로마

프로그램 설명

환대 산업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호텔 운영은 수익성있는 비즈니스를 운영하면서 최고의 게스트 경험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된 매력적인 직업을 제공합니다. 5 천 5 백만 명이 넘는 방문객과 10 만개 이상의 호텔 객실을 갖춘 뉴욕시는이 번창하는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항상 여행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거나 흥분과 기회의 세계를 제공하는 전문적인 경로로 나아가는 데 관심이있는 호텔 운영은 직업 만족과 보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호텔 운영 의 한 학기 전문 디플로마는 일상적인 호텔 기능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귀중한 고객 세그먼트를 식별 할 수있는 능력, 그리고 기존 및 미래의 호텔 개발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창의적으로 생각할 수있는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의 변화하는 취향과 취향에 반응하는 호텔의 미래 브랜드

디플로마는 혼합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강사의 방문과 NYC의 선도적 인 호텔로의 여행으로 강좌가 풍부 해집니다. 이 프로그램을 마치면 전세계 여행 및 관광 산업에서 호텔이 수행하는 역할에 대한 정교한 이해를 갖게됩니다.

 

작업 제품

이 프로그램의 학생 인 귀하의 최종 포트폴리오는 호텔이 매일 직면하는 어려움에 대해 창조적으로 사고 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뉴욕시의 특정 호텔을 식별하고 운영, 브랜드 포지셔닝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포괄적 인 검토를 수행해야합니다. 호텔의 현재 관행에 대한 평가와 현재 및 예상되는 업계 동향의 맥락에서 장기적인 가치와 수익성을 제공하면서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호텔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직업 기술

조직 기술

비판적 사고

기획 및 세부 오리엔테이션

관계 구축

아이디어를 응집력있는 프로젝트와 프레젠테이션으로 연구하고 종합하는 능력

 

직위

게스트 관계 준회원

관리 책임자

판매원

관리인

연회 보조​ 

 

-기간: 한학기

-수업료 : $ 2,250​​​​ 

 

 

그외 디플로마 과정

-통역 전문 디플로마 

-법률번역 전문 디플로마

-의료전문 전문 디플로마

-회의 및 컨벤션관리 전문 디플로마

-커뮤니케이션 전문 디플로마

-부동산 관리 전문 디플로마

-레스토랑 기업가정신 전문 디플로마

-REVIT의전문 디플로마

-세계화 시장을위한 전문 디플로마

-사용자 경험 (UX) 디자인 전문 디플로마

-텔레비전을 위한 전문 디플로마

 

자세히보기

 

 

 

 

Advanced Diplomas

고급 디플로마 는 현재의 기술 세트를 향상 시키거나 전문 분야에서 지식과 즉각적으로 적용 할 수있는 기술을 습득하여 직업을 변경하려는 대학 졸업자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입학요건

​ •대학 학위를 취득한 자

​ •BA 또는 BS 학위 또는 이에 준하는 자 

 •이력서 

 •하나의 참고 문헌에 대한 연락처 정보

​ •에세이

​ •직업 / 인턴쉽 경험 및 / 또는 지역 사회봉사​

 

 

 

도시 및 도시 개발 고급 디플로마

지역 사회의 창의력, 혁신 및 인적 역량을 기반으로하는 자산 주도 전략 및 계획을 수립하고 구현하고 측정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통찰력으로 도시 경제 개발에서 경력을 시작하거나 발전 시키십시오.

 

청정 에너지 고급 디플로마

청정 에너지 부문은 많은 기술을 포괄하며 다양한 경력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운송, 에너지 효율적인 건물, 재생 가능한 주거 및 상업 시설 및 스마트 그리드에서의 청정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청정 에너지 데이터와 데이터 중심의 의사 결정을 위해이 정보를 해석하고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의료 전문가를위한 임상 서류 개선의 고급 디플로마

임상 배경을 가진 학생에게는 코딩 지침 및 원칙에 대한 지식을 포함하여 CDI 전문가에게 필요한 중요한 기술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입학 신청자는 임상 경험이 2 년 이상인 RN 면허 또는 임상 경력이 2 년 이상인 MD 또는 DO 면허를 보유해야합니다.

 

코칭 고급 디플로마 

코칭은 기업 내에서 독립적 인 업무를 통해 다양한 고용 옵션을 제공하는 점점 더 요구되는 기술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코칭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코치를 훈련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여러 분야의 접근법, 이론 및 기초를 통합하여 고객의 목표 달성을 지원하는 기술과 기법을 배우고 적용합니다.

 

COPYEDITING, PROOFREADING 및 사실 확인에 고급 디플로마

책, 잡지 및 온라인 출판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미디어에서 요구되는 copyediting, 교정 및 사실 확인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실습을 통해 원고에 대한 증거를 배우십시오. 적절한 참조 저작물을 사용한다. 구두점, 구두점 및 단어 사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본 편집 및 교정을 위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인 Adobe InCopy 및 InDesign에서 교육을 받으십시오.

 

사이버 보안 고급 디플로마

해킹이보다 정교하고 유비쿼터스 화됨에 따라 정보 보안 애널리스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인터넷 및 네트워크 보안의 원칙과 관행을 다룹니다. 보안 관련 도구 및 기술에 대한 실제 경험을 쌓아 이러한 위협 및 취약점을 파악하고 다양한 보안 대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고급 디플로마

오늘날 고용주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결과로부터 의미를 해석 할 수있는 분석가를 찾습니다.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주도하는 통찰력을 발견하기 위해 여러 데이터 소스의 출처와 조직 내의 다양한 부서를 통합하는 방법을 학습하십시오.

 

디지털 마케팅 고급 디플로마

디지털 마케팅은 미국 내 모든 마케팅 및 광고 지출의 절반을 차지하며 2016 년 TV 광고를 능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임으로써이 분야를 적극 활용하십시오. 조직 목표를 달성하고 조직 전체의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극대화하는 전체 론적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학습하십시오.

 

디지털 미디어 번역 및 현지화 고급 디플로마

소셜 미디어, 모바일 앱 및 스트리밍 서비스가 소비자를 놓고 경쟁함에 따라 디지털 컨텐츠가 여러 언어로 번역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CAT 도구, 메모리 시스템 (OmegaT, SDL Trados Studio, MemoQ 및 Wordfast) 및 웹 현지화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디지털에 정통한 지원자는 화면 / 비디오 자막 및 앱 현지화를 위해 디지털 미디어를 번역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에너지 금융 고급 디플로마 : 재생 가능 화석 연료

화석 연료에서부터 재생 가능 에너지에 이르기까지 에너지 원에 대한 상세한 개요를 습득하십시오. 이 분야의 관련 위험 및 규제를 검토하면서 데이터 해석 및 분석 능력을 연마하십시오.

 

재무 기획 고급 디플로마

9 가지 개인 재정 계획 분야에서 공인 재무 계획 (CFP) 이사회 교육 요구 사항에 대한 교육을받습니다. 72 개 도메인과 관련된 기술, 지식 및 이해를 얻고 Certified Financial Planner 인증 시험에 응시할 준비를하십시오.

 

기금 모금 관행에 고급 디플로마

전반적인 경제가 천천히 확장되었지만 비영리 단체는 빠른 속도로 성장해 왔습니다. 따라서 모금 활동의 원칙과 관행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모금 활동가가 즉각적으로 필요합니다. 이 규범 적 프로그램에서 비영리 부문, 자선 기부 및 모금 활동에 대한 지식을 넓히십시오.

 

글로벌 아트 비즈니스 고급 디플로마

글로벌 아트 경제에서 예술 비즈니스 전문가로 일하기 위해 필요한 전문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오늘날 미술 시장의 최신 동향과 현실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예술 시장의 해석과 예측, 국제 예술 규정의 탐색, 예술의 합법성과 글로벌 아트 거래 이해, 예술의 가치와 질의 평가에 숙련 된 기술자가 되십시오.

 

글로벌 및 탄력있는 도시에서 고급 디플로마

우리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이 도시에 살고 있으며, 매년 6000 만 명이이 도시로 이주하고 있습니다. 도시 계획 및 개발에 대한 숙련 된 전문가는 도시가 성장하고 발전함에 따라 수요가 많을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도시 관계자, 경제 개발 전문가 및 비영리 단체 지도자들이 글로벌 도시를 대상으로 자산 중심의 경제 개발 및 탄력성 전략을 수립, 구현 및 측정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임상 의학자를위한 의료 정보학 고급 디플로마

Epic과 같은 전자 의료 기록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임상 워크 플로 정보를 통합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임상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 분석, 데이터 분석 및 관리, 인프라 스트럭처 교육은 의료 정보학 관리에 대한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인프라 보안 및 탄력성 고급 디플로마

중요한 인프라 준비는 일상적인 업무 기능 및 위기 상황에서 비즈니스 기능을 유지하는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 및 공공 부문의 관리자와 리더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중요한 인프라 보호 및 탄력성 기술을 제공합니다.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시나리오 및 사례 연구를 통해이 분야에서 커리어에 필요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법률 프로젝트 관리 고급 디플로마

법무 부서는 사례 관리 및 엔터프라이즈 요구 사항에 프로젝트 관리 방법을 적용하도록 유도하여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리소스를 최적화해야한다는 압력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법무 법인, 사내 법률 부서 및 법원을 포함한 법률 서비스 문제 및 법률 서비스 기업의 관리에 전통적이고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방법을 적용 할 수있는 기술을 습득하여 급증하는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도록 지원하십시오.

 

직장 다양성 및 포용성을 관리하는 고급 디플로마

훌륭한 훈련을받은 효과적인 다양성 및 포용 수행자에게는 엄청난 고용 기회가 존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직원 및 고객의 다양성을 활용하고자하는 사기업 및 공공 고용주의 노력을 이끌 준비를합니다. 다양성의 역사를 연구하십시오. 현재 및 과거의 다양성 이니셔티브의 설계, 장벽 및 이점; 그리고 현장에서의 우수 사례.

 

모니터링 및 평가 고급 디플로마 : 유엔, 정부 및 NGO를위한 프로젝트 관리

모니터링 및 평가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측정하고 성과를보고하며 효과적인 프레임 워크를 설계 할 수있는 도구와 기법을 살펴보십시오. 또한 데이터 수집 및 통계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고급 디플로마 프로젝트 관리

이 프로젝트는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시작, 계획, 실행 및 관리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기술, 지식 및 경험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고급 디플로마

소셜 미디어에 정통한 것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커리어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론 및 실습을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 통합하여 브랜드 문제 및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제 경험을 제공합니다. 실제 적용에 필요한 기술과 브랜딩의 가장 큰 질문에 대해 잘 알 수있는 능력 :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이 매체에서 관련성을 유지하는 방법.

 

고급 영어 연수 과정 (TESOL)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일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직업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대학, 어학원 또는 미국 또는 해외의 사립 환경에서 커리어를 쌓기 위해 필요한 교육 기술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인 교수법을 배우고, 코스 구조에 대한 이해를 얻고, 강의 계획서를 작성하고, 수업 계획을 세우고, 최상의 결과를위한 진행 상황을 평가합니다.

 

자세히보기

 

 

 

 

Career Advancement Courses

커리어 어드밴스 코스는 학생들에게 전문 분야의 지식을 습득함으로써 차별화하면서 현재의 전문 통찰력을 기반으로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래의 광범위한 주제 및 하위 주제 영역 중에서 선택하고 성장을위한 자신의 위치를 ​​정하고 경력을 활성화하십시오. 전문적인 동료, 업계 전문가 인 강사 및 게스트 강사와의 연계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코스는 또한 포스트 커리어 및 평생 학습의 길을 추구하거나 두 번째 커리어를위한 기술을 습득하고자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풍요 로움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설명

4896f6523124d3a2014f17b200d1465d_1488957
 



숨기기▶ 열기◀